
정부에서 추진 중인 정보취약계층에 대한 ‘최적요금안내 캠페인’ 활동의 일환으로 어르신을 위한 스마트폰 활용 소비자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 아울러 이동전화서비스 가격 및 서비스 비교정보 사이트 ‘스마트초이스’를 활용한 어르신 맞춤형 1:1 컨설턴팅을 통해 현명한 통신서비스 이용을 위한 정보습득의 기회를 제공하여 통신소비자의 권익을 향상시키고자 합니다. 많은 신청 바랍니다. ○ 프로그램 1) 이동전화 최적요금안내 소비자교육(20분) 2) 개인별 맞춤형 통신요금 절약 1:1 컨설턴팅 제공(60분) 3) 통신요금 절약백서 소비자교육 후 컨설팅 번호표를 배포한다. 상담실과 교육실을 분리하여 교육실에서는 레크레이션을 진행하고 번호대로 참가자는 상담 장소로 이동하여 상담을 받는다. ○ 교육인원 - 1회 교육에 총 50명 내외 실시 ○ 신청접수
- 단체별 선착순 접수 - 2016년 2월 22일~ 5월 말까지 - 참가신청서 다운로드 후 이메일 또는 팩스 접수 ( 팩스 031-855-2467 /이메일 ugcn04@gcn.or.kr) ○ 문의 - 고민정 사무처장/ 이혜진 간사 (전화 070-4283-2453) |